더불어민주당에게 당대표당원이 당대표에게

거부권 남용 윤석열 정권 규탄 행동 민주당 의원님들 앞장서라 !

  • 2024-01-31 11:55:52
  • 44 조회
  • 댓글 0
  • 추천 0

​현 윤석열 정부는 민주당을 같은 정치인으로 여기지 않고 오직 만만한 농락 대상으로 숙청 대상 일 뿐으로 여기는데, 

(어차피 윤석열에 맹종하는 비인격 자들 외 국민들은 사람이 아닌 개 돼지로 여기며, 아무리 촛불 시위를 하든, 엄동설한에  오체투쟁을 하든 무시하고 외면하니, 선거로 위임받은 정치권 민주당 의원님들이 행동으로 앞장 서줘야 ...)

왜 민주당을 정적으로 만 여기면서 정치를 종교적인 악마화로 민주당을 처단 대상 만들며, 무조건 법안 거부권 남용하는데 말로만 비판해도 되는지 ?

이제 제발 행동으로 윤석열 정부 거부하는 투쟁을 선도해주시길 바란다 !

 

총선도 얼마 남지 않았고, 갈수록 윤석열 법 남용으로 나라가 위기인데,

문제 인 정부의 무책임과 윤석열 키워 준 책임 외면하면서, 만만한 민주당이 돼야 하는지 ? (문재인 정부와 차별화도 필요하고 ..)

법 개정해주라 180석 만들어 줘봐야 한 일 뭐가 있고, 더 윤석열에 농간 당하며, 앵벌이들 조차 조롱하고 여론 조장하게 방관 했는지 ?

작금의 사태 원인들을 모두 윤석열 잘 못이라 말로만 지탄 하는 것은, 이 전 문제 인 정부 때부터 내로남불과 남 탓으로 국민 불신만 키우고 국힘은 지금도 계속 이 전 민주당 탓으로 전가하게 만들었고, 윤석열 부정평가 70%가 돼도 민주당 지지율 상승하지 않는 이유가 돼 왔다. 그래서 민주당을 '보수적권력기득권정당'으로 여겨 중도층 외면하며 대선도 패배 ...

현 정부의 난국에 대한 정치적 책임은 분명 민주당도 예외가 될 수 없다.

 

이번 '이태원 참사' 건도 윤석열 거부권 남용했다. 분명 거부권 남용 할수록 국민도 윤석열 거부를 하겠지만, 

한국 법은 기득권자 보호 법으로, 기득권자와 권력자들은 현 정부에 굴종하고 유지를 원한다.

('책임'에 대한 상벌 규정이 없으니, 책임 전가와 꼬리만 자르면 권한 남용이 허용되는 대한민국 법이라 ..)

그러나 윤석열 임기 말까지 집권한다면 대한민국은 존재하기 어렵고, 경제나 외교도 파괴 시켜 회복도 어렵다.

 

이제 민주당 의원님들 용산궁 앞에서 오체투지는 못 할망정, 릴레이 단식투쟁이라도 해주셔야 된다 !

어치피 현재 검찰을 사조직으로 만들듯 언론도 장악해서, 민주당에 대한 긍정적 보도는 아예 없고, 보도가 거의 자체가 없다.

최소한 단식 투쟁 실시하면, 투쟁 사실은 보도를 한다.

그래야 민주당에 합류하지 않는 많은 윤석열 탄핵 단체들도 합류 시키면서, 거부권 부당함 보도되며, 민주당도 단합 시킬 수 있다.

민주당 의원님들 힘들어도 선거 전까지 릴레이 단식투쟁 행동해주시길 촉구한다.

 

 

 

 


댓글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