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복당 같은 소리하고 있네
왜 안철수도 다시 델꼬오고 낙연이도 다시 델꼬오지
말 꺼낸 놈 누군지 색출해서 후쿠시마에 집 얻어줘라.
이재명도 대선때 안철수에겐 호의적이었는데 안철수가 제발로 복을 찼지. 안철수도 사람 보는 눈을 좀 키워야 할듯. 이재명이 내민 손을 뿌리치고 윤통과 손을 잡다니.. 안철수가 문통을 미워할 수는 있지만 이재명과는 아무런 은원관계가 없잖음. 이언주도 마찬가지고... 오히려 이언주를 이재명 성남시장 시절 도와줬다고 하던데... 이재명도 양보를 강요당해 나갔던 의원들에 대해선 안타까운 마음이 있었다고 봄.
변희재도 할수만 있다면 데려오고 싶음. 이재명을 도와줬음 좋겠음. 적으로 두기엔 너무 집요하게 파고드는 스타일 같음. 언론개혁에는 파격적일듯. 특히 포털에 관심이 많음. 변희재의 연동형에는 반대 입장이지만, 그건 변희재가 송영길 신당을 지지해서 인듯. 송영길이 어지간히 맘에 들었는지 자기 채널에서 송영길 책팔이 하는 중.
꿩잡는게 매 이듯이 미친 멧돼지를 잡는데 투견이 필요한것
분열의 정치가 아닌 통합의 정치로 가야죠. 이래서 안되고 저래서 안되면 이길수 없고, 국가를 발전적으로 이끌수도 없습니다. 포용할수있으면 해야죠. 생각이 같으면 함께하는거고, 다르면 각자길 가는거고.. 먼저 손을 내미는 모습 좋다고 봅니다.
국회의원은 3선까지만
실거주 유예 반대합니다 철회하세요
문제앙 대놓고 이재명 조롱 짓거리 >>> '이재명 초유의 위기 와중에…文 올린 '고양이 뽀뽀' 사진 화제'
가상화폐 과세
상법 개정은 잘하는 것이다. 그러나 수박 향기가 너무 진하게 난다
설훈!
`가상자산과세` 한동훈이 웃고있다. 민주당, 제발 정신차리자.
정권 잡으면 그때 천천히 하는거에 같은 맘입니다.. 근데 현 가상화폐가 넘 오르고 코인하나가 일억5천만원 가까이 오르고있으니.. 투기성인 것처럼 보일수도 있어요..
ㅎㅎ 게리가 mit 교수고 코인전문가인건 맞죠 ㅎ 걍 하는짓이 꽉막힌 고구마 걑은 짓이 똑같다는 표현이지요 ㅋ
' 니들이. 다시 진보 꼴통다으로 민주당 회기시키는거 안보이냐~~ ㅎ뇌가넌 반씩 따로행동하냐? ' 간첩질 하느라~~~~ 한국말도 잃어버린~~~~ 국민의짐 간첩 묻지마다처님~~ 좀 간첩질도 뭘 알고 해봐요~~ 시키는 간첩질도 못 하면 쓰나? ^^
"개인적 영달을 위해 당의 정책에 왈가왈부하지 말라"고요 ? 당의 존업이 최고입니까? 님이 속해있는 민주당은 공산당입니까? "당원주권시대"를 표방하고있는 2024년의 민주당에 왠 1980년대 전두환당에서 오신분에 한 분 계시네요 ! 그리고 "가상자산 따위"라고요? 정말 무섭게도 용감(?)하신분이시군요. 공부를 하세요. 배워서 남 주는 것 아닙니다. 지금이라도 비트코인에 투자하세요. 당신과 당신의 자녀들을 위해서요.
또 추가로 말씀드리죠 ' 그 이상을 위해서 내 당장의 이익이 약간은 희생되더라도 그 믿음은 관철할 가치가 있는 믿음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상이란 것이 그 믿음이란 것이 사람을 위한게 아닌 진영논리추구가 목적이라면? 그걸 위해 희생을 강요하고 있다면? 그건 이상도 아니고 믿음도 아닌 무자비한 폭력입니다 군부독재정권이 했던 것과 똑같은 비열한 폭력! 진보가 됐든 보수가 됐든 가장 중심에 둬야할건 첫째도 사람 둘째도 사람입니다 님께서 그 걸 좀 아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이재명도 대선때 안철수에겐 호의적이었는데 안철수가 제발로 복을 찼지.
안철수도 사람 보는 눈을 좀 키워야 할듯. 이재명이 내민 손을 뿌리치고 윤통과 손을 잡다니..
안철수가 문통을 미워할 수는 있지만 이재명과는 아무런 은원관계가 없잖음.
이언주도 마찬가지고... 오히려 이언주를 이재명 성남시장 시절 도와줬다고 하던데...
이재명도 양보를 강요당해 나갔던 의원들에 대해선 안타까운 마음이 있었다고 봄.
변희재도 할수만 있다면 데려오고 싶음. 이재명을 도와줬음 좋겠음.
적으로 두기엔 너무 집요하게 파고드는 스타일 같음. 언론개혁에는 파격적일듯. 특히 포털에 관심이 많음.
변희재의 연동형에는 반대 입장이지만, 그건 변희재가 송영길 신당을 지지해서 인듯.
송영길이 어지간히 맘에 들었는지 자기 채널에서 송영길 책팔이 하는 중.
꿩잡는게 매 이듯이
미친 멧돼지를 잡는데 투견이 필요한것
분열의 정치가 아닌 통합의 정치로 가야죠.
이래서 안되고 저래서 안되면 이길수 없고, 국가를 발전적으로 이끌수도 없습니다. 포용할수있으면 해야죠. 생각이 같으면 함께하는거고, 다르면 각자길 가는거고.. 먼저 손을 내미는 모습 좋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