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상대를 주저 앉히려 성희롱 문제를 이용하려는 점이 있다면 절대 허용해서는 안된다.
누가 이 문제를 이 시기에 들추었는가?
그리고 성희롱 당했다는 자의 의도 또한 의문을 가져야 한다.
단지 상대 후보를 흠짓 내고자 하는 의도로 이용 한다면 거들어 줄 필요가 있을까?
그래서
후보가 상대에게 사과를 하는 선에서 끝내야하며,
경선을 통하여 당원들에게 평가를 받도록 해야한다.
당대표의 흉기 테러를 보면서 느낀 점이다.
대선때 낙엽파 공작때문에 선거에서 졌다 박지현 공작때문에 최강욱의원이 큰 피해를 봤다 이번엔 현근택이 당하고 있는거 아닌가?
현근택은 희생양됐음~~
윤영찬 수박
영찬아, 넌 왜 안 나가냐? 빨리
한덕수, 국무위원들 끝까지 반대, 윤석열 충암고 라인과 불법계엄 정황
대테러전 장비로 무장한 707·1공수 등 '최정예 부대' 국회 투입 ㅡ 윤석열을 즉시 구속하라
[단독] 계엄 건의한 김용현, 군에 “수고했다… 중과부적이었다”ㅡ (衆寡不敵) 국민이 적으로 생각
내란죄 공범 우려? '국회 출입 통제' 놓고 갈팡질팡한 경찰
[속보] 국민의힘, 의원총회에서 '윤 대통령 탄핵 반대' 당론 추인 ㅡ 국민의힘당은 위헌정당으로 해산
ㅡ 내란죄 수괴 윤석열, 김용현을 ㅡ 즉각 체포 구속하라 ㅡ 내각은 총 사퇴하라 ㅡ
강력한 신호의 용도로 비상계엄을 했다고?????? 와................... 국민 상대로 협박질 했다는 얘긴데 국힘은 이걸 실드친다고????????
윤석열 김용현 박안수 무조건 내란죄 법대로 “집행”
이것은 우리가 우리사회의 일부 친일 극우 가짜보수 견독들과는 같이 갈수없다는 것을 보여주는것이다. 이대표 대통되도 이넘들이 온갖 방해와 모략으로 또 개혁마다 주저앉힐 가능성이 높다. 쓰레기는 청소의 대상이지 함께 할 수없다. 지금 보면, 이대표 테러도 결코 개인적인 의도가 아닌것 같다.
오늘 크게 한건 했으니 글 내립시다.
댓글
대선때 낙엽파 공작때문에 선거에서 졌다 박지현 공작때문에 최강욱의원이 큰 피해를 봤다 이번엔 현근택이 당하고 있는거 아닌가?
현근택은 희생양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