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꼴보기 싫다는 이유로 법무장관을 탄핵한다?
제1 야당 대표를 2년간 탈탈 털어서 없는죄도 만들어서 기소하고 구속영장을 청구한 무도한 법무장관에게 책임을 묻겠다?
다 좋은데, 아무리 할 일이 없어도 설 익은 과일을 따는 것과 같이 쓸모없는 일을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한동훈이 국회에서 탄핵 요구되었다고해서 헌재에서 가결될까요? 행안부장관 이상민처럼 돌아올 것이고,
민주당에 대해서는 국회 다수당의 폭거라고 오히려 역공을 할 빌미를 줄 것입니다.
그런 헛발질의 연속은 민주당이 국민들로 부터 효용성을 잃어버리는 결과를 가져오고,
그에 반해 한동훈은 거대 야당의 공격으로부터 살아온 영웅의 이미지를 보수파들로 부터 받게 되겠죠.
이런걸 자충수라고 하는 겁니다.
당에 해를 입히는 자충수를 조장하는 당원들은 없을 것입니다.
무도한 검찰권력의 행동대장격인 한동훈에게 감정을 가지는 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우리가 싸워야 할 근본악은 그 너머에 있는 검찰권력과 수구보수세력들입니다.
한동훈이 그 자리를 지키고, 지금처럼 행동하는 것은 다수의 국민들의 여론을 보면 오히려 우리에게 좋은 것입니다.
그와는 별개로 방통위원장 이동관을 탄핵하는 것은 시급하며 적절한 조치로 보입니다.
방송 통신을 장악하여 여론을 압박해서 내년 총선을 기획하겠다는 음모에 대해 단호히 대처하는 것은
반드시 민주당이 해내야할 과제라고 보입니다.
댓글
이렇게 한동훈이 원하는 것!
한동훈 이동관 윤깡통 범죄검사 모조리 탄핵해야지
국회는 특 할비 검사들 삭감 해야 하며 죄 지은 검사가 수사 한다니 말이 되나?
뭐 당원이야 미주알 고주알 궁시렁 거릴수 있는거죠
당대표는 중심 잘 잡고 큰그림 보면서 가면 되는겁니다 ,
한동훈을 쳐도 된다는 시점 잘 파악 하고 결정 하라고
당대표를 뽑는거지요
당대표만 중심 잘 잡고 판단 잘 하면 되는겁니다
너무 따질 필요 없다.
정의에 어긋난 자들은 탄핵되어야 한다.
탄핵 되어야 할 인간들을 그냥 두고 보는 것이 정의인가?
입만 벌리면 거짓을 남발하는 것을 두고 보는 것은 국민의식을 좀 먹는 바이러스를 퍼뜨리고 정당화에 빌 붓는 자들이고, 비겁한 자로 똑 같은 놈에 불과하다.
민주당에 표 몰아 주었더니 아무것도 안하고 기득권화 되었다.
일 좀 하라ᆢ 정의에 입각해서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