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민주당을 문파들이 장악한 상황에서
해야할일들은 왜하지않는가?
선거법 손봐서 부정선거 가담자는 중대처벌법을 바로세우고
언론개혁 과 탄핵도 추진해야 하지 않나?
꽁수로 시간때우지 말고 일들하란말이다.
문파가 당을 장악했다면 그 근거나 한 번 들어 봅시다. 그리고 문파를 누구를 말씀하시는지도 아울러~~~ 눈 앞에 수박은 눈 감고 실체도 불명확한 문파가 민주당을 장악했다? 생각하는 기능을 상실했던지 아니면 이중 수박들의 농간에 놀아나던지~~~ 둘 중에 하나인 듯 합니다.
대표가 직접 하시오. 이래명 지명은 지혼자 잘 하더만
진짜 홍익표원내랑 친문들 두고 볼겁니다. 손준성 ,엄희준 부터 탄핵 시작해야지요 검찰은 죽시 살기로 덤비는데 공격하나도 안한다고 ?
맞음! 역풍 이따위 말도안되는 말 지껄이는 수박칠적 징계하고 똥훈이 탄핵 가야함!!! 원내대표 홍익표 뭐하나!!!! 빨리 탄핵 발의하고 능력을 보여주길! 효능감으로 내년총선 승리하자
문파라는 존재는 우리나라 소위 보수라는 것들하고 비슷해요. 참칭이죠. 참칭보수, 참칭 문파. 진정한 보수도 아니고, 문재인 대통령님 철학을 따르는 것들도 아니에요.
친문이 어디있나요. 단지 문대통령때 소위 청와대출신이거나 고위공직자를 지내거나 대선때 좀 적극적인 사람들이지 그사람들이 정치철학과 소신이 맞은건 아니지요. 그렇게 따지면 동교동계 놈들은요. 그들이 김대중대통령과 정치적 철학이 같거나 계승하지는 않잔아요. 그들의 행동을 보고 판단해야합니다. 친문이라는 작자들도 결국 권력기생충이 대부분입니다. 다는 아니지만.
문파들은 윤석렬과 한패인가? 왜 탄핵추진을 않나?
대통령실 발언 위험해 보입니다!
암호화폐 과세는 국민의힘에 넘겨라
공개 충돌 이어 폭로-고발 예고‥ '당원게시판' 끝이 안 보인다
"돈 줬다" 인정한 오세훈 지인… "짝사랑하는 오 시장 좋게 해준대서"
이제는 반격이다~ 숨쉴틈 주지말고 윤건희 끌어 내립시다~
이재은 무죄다
그리고 코인을 투기로 생각하신다면 정말 시대적 착오에 빠지는 겁니다. 앞으로 기업들이 수출대금으로 스테이블코인을 받는일이 많아 질텐데,, 그에 따른 정책이 만들어 지지 않으면 나라경제가 휘청일것 입니다.
민주당 정체성,,,존경하는 김대중,노무현 전대통령님들을 왜 말합니까.? 경제정책에 대해서 논의 하자고 하는거지 누가 민주당 이념에 대해서 걸고 넘어가는거 아니잖아요..?
왠만하면,,,이런글에 댓글 안달고 싶어요.. 가상자산과세에 대하여 아직 제도적으로 준비가 미비하고 대중의 반발이 극심하여 오히려 상법개정 같은 더욱 필요한 정책이 이 이슈로 묻힌다고, 그러므로 연기 하자 하면
투기를 하지 말고, 투자를 해야줘~ 주식은 투자라고 하면서 가상자산은 투기라고 과세한다는 것은 선택적입니다. 미국에서 가상자산을 활성화시키려고 하는데, 우리나라도 함께 해나가야줘 지금은 투기가 아니라 투자를 할 때입니다
민주당 하는거 보면 정말 속이 터져요 도대체 그걸 왜 민주당이 나서냐고 그냥 냅둬요..국짐이 욕처먹든 말든. 정권 바꾸고 조지든가.. 할일 드럽게 없어 정말..그쵸??
댓글
문파가 당을 장악했다면 그 근거나 한 번 들어 봅시다.
그리고 문파를 누구를 말씀하시는지도 아울러~~~
눈 앞에 수박은 눈 감고 실체도 불명확한 문파가 민주당을 장악했다?
생각하는 기능을 상실했던지 아니면 이중 수박들의 농간에 놀아나던지~~~ 둘 중에 하나인 듯 합니다.
대표가 직접 하시오. 이래명 지명은 지혼자 잘 하더만
진짜 홍익표원내랑 친문들 두고 볼겁니다.
손준성 ,엄희준 부터 탄핵 시작해야지요
검찰은 죽시 살기로 덤비는데 공격하나도 안한다고 ?
맞음! 역풍 이따위 말도안되는 말 지껄이는 수박칠적
징계하고 똥훈이 탄핵 가야함!!!
원내대표 홍익표 뭐하나!!!!
빨리 탄핵 발의하고 능력을 보여주길! 효능감으로 내년총선 승리하자
문파라는 존재는 우리나라 소위 보수라는 것들하고 비슷해요. 참칭이죠. 참칭보수, 참칭 문파. 진정한 보수도 아니고, 문재인 대통령님 철학을 따르는 것들도 아니에요.
친문이 어디있나요. 단지 문대통령때 소위 청와대출신이거나 고위공직자를 지내거나 대선때
좀 적극적인 사람들이지 그사람들이 정치철학과 소신이 맞은건 아니지요.
그렇게 따지면 동교동계 놈들은요.
그들이 김대중대통령과 정치적 철학이 같거나 계승하지는 않잔아요. 그들의 행동을 보고 판단해야합니다. 친문이라는 작자들도 결국 권력기생충이 대부분입니다. 다는 아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