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유창훈판사를 공익 판결 판사로 지정하여, 신변 보호 하여라.
민주당 당비 맘대로 써도 좋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재명을 비롯한 민주당은 국민들 실망하지 않게, 윤석열과의 전쟁을 치열하게 해라.
그러면 총선대승 할 것이고, 이전처럼 비리비리 하게 하면, 역풍을 맞을 것이다..
유창훈 판사 박영수도 기각 했습니다. 판사를 믿으면 안됩니다 몇번의 이상한 판결도 많이 있었습니다 사법부도 정치눈치 보기에 판산들을 믿기 힘듭니다 이번에는 운이 좋았다고 치고 어여 쳐낼거 쳐내야 합니다 일단 한동훈이랑 검사들 탄핵 더 해야 합니다. 장관후보자도 다 쳐내고 대법원장도 동의해주면 안됩니다.
@비몽사몽님에게 보내는 댓글
님의 의견에 동의합니다만, 일단 중요한 판결에서 쉽지 않은 결정을 내린건 사실입니다. 당 차원에서 챙길 필요는 있다고 봅니다.
혈연 지연 학연 보다도 윗질이 금연 그 위가 내연 이것이 현재 이나라권력의 실체
개인적으로 이런 얘기는 안하는게 어떨까 합니다. 합리적으로, 상식적으로도 말도 안되는 영장이었고.. 그걸 상식선에서 결정된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걱정했던건 그 상식이 정치적 논리에 무너져 구속될까 걱정되었던거구요.
@의정부권당님에게 보내는 댓글
네.. 100% 공감하지만, 현 정권에서 이정도 판결을 내린건 마땅히 칭찬하고 챙겨야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3대 권력이라는 언론들 행태를 보아서 아시지 않습니까...
무조건 '안된다' 못박는건 대표님께 독
잠못이룬새벽
상법 개정은 잘하는 것이다. 그러나 수박 향기가 너무 진하게 난다
설훈!
`가상자산과세` 한동훈이 웃고있다. 민주당, 제발 정신차리자.
보수 지지자의 일침
가상자산의 이해_3편 <2030이 왜 저렇게 흥분하는가, ai가 정리해줌>
정권 잡으면 그때 천천히 하는거에 같은 맘입니다.. 근데 현 가상화폐가 넘 오르고 코인하나가 일억5천만원 가까이 오르고있으니.. 투기성인 것처럼 보일수도 있어요..
ㅎㅎ 게리가 mit 교수고 코인전문가인건 맞죠 ㅎ 걍 하는짓이 꽉막힌 고구마 걑은 짓이 똑같다는 표현이지요 ㅋ
' 니들이. 다시 진보 꼴통다으로 민주당 회기시키는거 안보이냐~~ ㅎ뇌가넌 반씩 따로행동하냐? ' 간첩질 하느라~~~~ 한국말도 잃어버린~~~~ 국민의짐 간첩 묻지마다처님~~ 좀 간첩질도 뭘 알고 해봐요~~ 시키는 간첩질도 못 하면 쓰나? ^^
"개인적 영달을 위해 당의 정책에 왈가왈부하지 말라"고요 ? 당의 존업이 최고입니까? 님이 속해있는 민주당은 공산당입니까? "당원주권시대"를 표방하고있는 2024년의 민주당에 왠 1980년대 전두환당에서 오신분에 한 분 계시네요 ! 그리고 "가상자산 따위"라고요? 정말 무섭게도 용감(?)하신분이시군요. 공부를 하세요. 배워서 남 주는 것 아닙니다. 지금이라도 비트코인에 투자하세요. 당신과 당신의 자녀들을 위해서요.
또 추가로 말씀드리죠 ' 그 이상을 위해서 내 당장의 이익이 약간은 희생되더라도 그 믿음은 관철할 가치가 있는 믿음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상이란 것이 그 믿음이란 것이 사람을 위한게 아닌 진영논리추구가 목적이라면? 그걸 위해 희생을 강요하고 있다면? 그건 이상도 아니고 믿음도 아닌 무자비한 폭력입니다 군부독재정권이 했던 것과 똑같은 비열한 폭력! 진보가 됐든 보수가 됐든 가장 중심에 둬야할건 첫째도 사람 둘째도 사람입니다 님께서 그 걸 좀 아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유창훈 판사
박영수도 기각 했습니다. 판사를 믿으면 안됩니다 몇번의 이상한 판결도 많이 있었습니다 사법부도 정치눈치 보기에 판산들을 믿기 힘듭니다
이번에는 운이 좋았다고 치고 어여 쳐낼거 쳐내야 합니다 일단 한동훈이랑 검사들 탄핵 더 해야 합니다. 장관후보자도 다 쳐내고 대법원장도 동의해주면 안됩니다.
@비몽사몽님에게 보내는 댓글
님의 의견에 동의합니다만, 일단 중요한 판결에서 쉽지 않은 결정을 내린건 사실입니다.
당 차원에서 챙길 필요는 있다고 봅니다.
혈연 지연 학연 보다도
윗질이 금연
그 위가 내연
이것이 현재 이나라권력의 실체
개인적으로 이런 얘기는 안하는게 어떨까 합니다. 합리적으로, 상식적으로도 말도 안되는 영장이었고.. 그걸 상식선에서 결정된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걱정했던건 그 상식이 정치적 논리에 무너져 구속될까 걱정되었던거구요.
@의정부권당님에게 보내는 댓글
네.. 100% 공감하지만, 현 정권에서 이정도 판결을 내린건 마땅히 칭찬하고 챙겨야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3대 권력이라는 언론들 행태를 보아서 아시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