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니들이 말하는 역풍은
재벌언론, 국민의 힘의 역풍이냐?
가부에 관계없이
여시제 출신
재벌언론 출신
김앤장 출신
설훈, 윤영찬, 이원욱, 김종민, 전해철 그리고 그들의 추종자는 아웃
이상민, 조웅천, 박용진 아웃
가결이 된다해도 구속영장 기각된다면
끝까지 추적해서 날리자.
그대신 가결표 던진놈들은 밝혀라.
이상민, 조웅천, 설훈 그리고 그뒤로 다 밝혀라.
핵심을 콕! 콕! 찍어 주셨네요 돈과 권력에 미치면은 막장을 저지르고 결국엔 파멸을 합니다. 그것이 역사의 진리이고 하늘의 원칙입니다.
떠도는 명단들을 보며 그들은 콧방귀나 뀔까요? 명단 내봤자. 그들에게 시간과 명분들 쥐여주는 꼴인데... 요즘 그 캐비닛이란 게 부럽습니다.
조중동의 여론조작질에 놀아나 실체없는 역풍걱정만 하고 정작 민심은 모르는 모지리들이죠. 중도들은 정권의 거듭되는 실정에도 아무것도 막지 못하는 민주당도 다 똑같은 놈들이라고 합니다. 이런데 뽑아주겠습니까? 하라는 개혁은 안하고 엄중하게 역풍걱정하다 정권 뺐긴 것들이 아직도 정신 못차리니 한심하죠.
적벽엔 고요와 적막이 물흐르듯 흐르는데 북서를 향해 펄럭이던 깃발이 동남을 향해 펄럭이네 고육과 연환을 이루고 수천만의 화살을 얻엇으니 이제 요원의 불길만이 남앗구나 대룡이 승천의 지세를 만낫으니 이무기들이 우물속에서 울부짖을제 천간일지지오 육사괘상백금용상지괘가 하늘에서 내려오리라~!!!
윤석열이 누구한테 충성맹세를 했는지 보겠다!!!
지금 현실을 제일 잘 표현한 연세대 교수 시국선언문. 룬석열은 더 이상 우리의 대통령이 아니다!
진성준의원이 가상자산과세 준비가 안되었음을 자백하였으니 2027년까지 유예 부탁드립니다.
여기서 씨잘대기없는소리 작작하라
암호화폐(가상화폐도 정확치 않은 표현) 과세 유예하라.
진성준 의원 가상자산 관련된 인터뷰를 보니 정말 가관입니다. 가산자산에 아는것도 없으면서 과세부터 하겠다는 심보는 무엇인지 물어보고 싶다. 경제활동 한 이력도 없는 사람이 보조금에 나랏돈만 축내고 있으니 답답한 소리만 해대고 있는거다. 운동권에서 운동하면 다한거냐고 묻고 싶다. 나가서 경제활동이라도 해보고 금투세와 가상자산에 대해 말하라고 하고 싶다. 더이상 민주당과 이재명 대표님께 국짐마냥 짐이 되지말고 탈당하시라~ 탈당하시라~ 젊은이들 힘빼지말고 당밖에서 금투세든 가산자산세든 주장하시라
국힘 위장가입자 퀘르야 혹시 너 묻지마닥쳐가 국힘에서 묻지마닥쳐 퀘르 닉네임 2개 받아서 한 놈이 운영하는 것은 아니가 말하는 투도 비슷하고 항상 붙어다니는 것도 이상하고 아무튼 니거 둘은 국힘 위장가입자로 다 밝혀졌으니까 민주당에서 알짱거리지 말고 국힘으로 썩 꺼지거라~ ㅉ
트럼프도 코인에 대한 세금을 비과세 정책으로 내세우고 자국 국민들에게 홍보하고있는 현 시점에서 가상화폐 대한 비판적 정책을 고수 하겠다는 민주당 의원들이 참 한심하다. 올해 상반기 데이터로 지금의 코인 열풍에 대한 사람들을 요구를 과세 정책으로 강행하겠다는 판단은 정말 우리당에 대한 국민들의 지지를 배신하는 행위이며 정권조기교체의 에너지를 소모시키는 행위이다.
또 또 헛소리 싸지르기 시작했다~~~ ^^ 민주주의가 뭔지도 모르는 주제가 무슨~~ ㅋㅋㅋ
이분은 민주당을 아주 작살내려하는군요.. 민주당이 여당입니까? 정부여당이 못하는걸 왜 당신이 나서서 800만 투자자들을 등돌리게 하는가요? 지지자들이 정말로 힘이 빠지네요.....그만 조용히 가만히 계시기나 하세요~!!
댓글
핵심을 콕! 콕! 찍어 주셨네요
돈과 권력에 미치면은 막장을 저지르고
결국엔 파멸을 합니다.
그것이 역사의 진리이고 하늘의 원칙입니다.
떠도는 명단들을 보며 그들은 콧방귀나 뀔까요? 명단 내봤자. 그들에게 시간과 명분들 쥐여주는 꼴인데... 요즘 그 캐비닛이란 게 부럽습니다.
조중동의 여론조작질에 놀아나 실체없는 역풍걱정만 하고 정작 민심은 모르는 모지리들이죠.
중도들은 정권의 거듭되는 실정에도 아무것도 막지 못하는 민주당도 다 똑같은 놈들이라고 합니다. 이런데 뽑아주겠습니까? 하라는 개혁은 안하고 엄중하게 역풍걱정하다 정권 뺐긴 것들이 아직도 정신 못차리니 한심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