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인재 국민추천제] 대한민국 미래 인재를 추천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별표를 클릭하시면, 관심게시판으로 모아보실 수 있습니다
공지
시·도당 커뮤니티 이용 안내
전국위원회 커뮤니티 이용 안내
신규홈페이지 오픈 및 커뮤니티 온라인 회원 신규가입 안내
[클린캠페인] 건전한 커뮤니티 이용 문화정착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주세요!
총 351개의 글이 작성 되었습니다.
[응원] 채상병 사망 사건 축소 피의자 의혹 이종섭. 출국금지인데 호주대사 임명. 이 정부에서는 불가능이란 없습니다.
[응원] 혁신공천 공천혁명. 현역과 중진들을 이기고 신인 대거 공천. 당원과 국민은 새로운 바람을 원한다.
[응원] 국힘 울산 부산 대구 본격 공천잡음. 울산 남구갑 이채익 탈당하고 무소속으로 나가겠다. 이제부터 시작 ㅋ
[응원] 근거도 없이 아니면 말고 식으로 김혜경 여사 비서 사천의 진실. 음흉한 국힘 놈과 기레기들 ㅉ
[응원] 배우 이원종 의식 있고 개념 있는 사람이네요. 배우 이원종 응원합니다^^
[응원] 방패로서 홀로 세워둔 것 같아서 늘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응원] 서울 총선 판세. 48개 지역구 중 40개 민주당 우세. 여론 조작에 불안해하지 마시고 국민과 민심을 믿으면 승리합니다.
[응원] 김영주 의원이 시스템 공천에 의해 하위 20%로 탈락한 결정적인 이유?
[응원] 동작을 선거에서 "부르조아 겁쟁이 나경원"은 "의리있고 룬석열에 맞서서 싸운 류삼영 총경"을 절대 이길 수 없다
[응원] 국힘 공천 탈락자 국힘 당사 앞에서 분신 시도. 이게 조용한 공천 ㅋ
[응원] 국민의 눈치를 전혀 보지 않고 극우 30%만 보고 가는 무도한 윤정권. 총선에서 심판 받을 것이다.
[응원] 김거니 성형괴물이라고 해서 압수수색 당할 것 같다고 했는데 진짜로 압수수색 당하고 행방불명 됐다고 하네요.
[응원] 총선에서 승리할 수 밖에 없는 이유. 국민 성향 분포 진보 35% 중도 37% 보수 26%. 보수 과표집 여론 조사는 맞지 않다.
[응원] 항상 뒤에 우리가 있습니다.
[응원] 이언주 입당시켜 놓고 경선이라니ㅋ
[응원] 쌍특검 부결 민주당에 손해될 거 없습니다. 이재명 대표님의 큰 그림인 것 같습니다.
[응원] 공천 승복 총선 승리. 얼마나 멋있습니까? 찐명 김지호가 남긴 컷오프의 좋은 선례.
[응원] 문재인 대통령님이 나서줘야 될 때입니다. 임종석 고민정 자제시켜주시고 선당후사하게 해주세요.
[응원] 대통령이 우리 나라 반도체 기업을 죽이고 일본 반도체 기업을 살리려고 애쓴다는 보도가 있습니다. 사실이라면 나라 팔아 먹을 일.
[응원] [총선 압승의 필요성] 알림해주십시오
총선 총평!
이보세요 자칭 정치 9단씨
변하지 않는 윤무식 일당들에게 양보 협치를 말하는 자 당원과 1번 국민의 적이요 민주당 망하는 지름길이다
우리가 뽑은 전사들이 낙선 했다 우리 책임이 크다 당과 당원은 경제적 지원 방안을 찾아야 한다 내가 뽑은 전사를 위한
유시민은 평소 에 맞는 말을 많이 해서 수만은 적패주에서 민주진영으로 착각하는데 정치는 함방이라 평소에 사람들을 끌어드리다 마지막엔 10%만 이게맞다하며 80% 맞다고 속기째문에 한번속이기위해 9번 바른말하는 사람이 유시민이다 아직 신선해보이는 나\말만하는 사람이다 그래서 그가하는 망ㄹ 도그소리 추미애 장군이 해야 나라다운 나라가 디고 국민이 잘사는 나라가된다
박수현 의리가없는 편인데 이번 총선에서 당대표의 지원사격으로 당선되었으니 어제의 민주당 잊고 오늘의 민주당에 몰빵해서 우리의 적은 국힘과 윤정부라는 사실을 잊지마세요 조국신당이나 문재인전대통령의 전할ㄹ 끊고 오면 녹음하여 공개하세요
이런건 당재표가 비용지불하는 사람아님니다 방향전환하지 마세요
님의 뜻을 모르는 의원들 거의 없을 것입니다. 국회의원을 하려면, 눈치가 백단들입니다. 물론 개중에는 머저리들도 있어 나댈데, 나대지 않아야 될때를 분간 못하는 자들도 있긴 합니다만~~ 어쨌든 마타도어식 마녀사냥은 안 됩니다. 그걸 가장 뼈저리게 겪은 사람이 바로 이재명 대표입니다. .
저도 협치란 용어를 싫어 합니다. 그런데, 아무 근거도 없이 '윤석열 정부와의 협치'로 몰아 세우는 것은 지양해야 합니다. 자료들을 찾아 보니까, 특정 사안별로 조국혁신당과의 연대, 그리고 지역발전을 위한 협치였습니다. 충분히 그럴 수 있습니다 ~~ 뭐가 문제죠? 확실치도 않는 것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 오히려 적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