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인재 국민추천제] 대한민국 미래 인재를 추천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별표를 클릭하시면, 관심게시판으로 모아보실 수 있습니다
공지
시·도당 커뮤니티 이용 안내
전국위원회 커뮤니티 이용 안내
신규홈페이지 오픈 및 커뮤니티 온라인 회원 신규가입 안내
[클린캠페인] 건전한 커뮤니티 이용 문화정착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주세요!
총 351개의 글이 작성 되었습니다.
[응원] 정의는 악을 이깁니다. 배신자 조정훈 여론조사. 민주당 이지은 43.8% 국힘 배신자 조정훈 32.3%
[응원] 이번엔 애호박이다. 애호박 하나에 3천 원 물가가 너무 오르는데 윤정부는 아무 대책도 없고 중소기업은 파산 급증.
[응원] 경기 화성시을 출마한 이준석 25.6% 마사중 되겠네요. 개혁신당 한 석도 못 얻겠네요 ㅋ. 민주당 공영운 44.7% 1위 화이팅!
[응원] 한국갤럽 여론 조사도 잘 나오고 있네요. 이대로만 쭉 가면 무조건 총선 승리할 수 있습니다. 조금만 더 힘 냅시다.
[응원] 거짓말쟁이 사기꾼 구별하는 방법. 양산 지원 유세에서 이재명 대표님이 하신 말씀입니다.
[응원] 백승아 더불어 민주연합 공동대표 똑소리 나게 열심히 하시네요.
[응원] 험지중에 험지 부산 사하을
[응원] 대구 민심도 술렁인다. 도태우 무소속 출마. 룬석열과 한뚜껑 권력 암투 본격화~
[응원] 이재명식 경제 살리는 법. 승수효과. 이런 분께 나라를 맡겼다면 세계 경제 4위 안에도 들어갔을 건데 안타깝네요!
[응원] 지역순회유세
[응원] 부산도 디비지고 있다. 총 18개 지역구인데 9개 지역구 중 국힘 우세 2군데뿐.
[응원] "서둘러 귀국했는데 조사준비 안 됐다면 공수처가 정치질 한 것" 한 입으로 두말하는 한 뚜껑 ㅉ
[응원] 한국판 워터게이트 사건. 이종섭 국방장관 도주 사건 닉슨의 워터게이트 사건과 닮아 있다.
[응원] 대파 한 단 875원 주가 조작하더니 물가 조작까지 하네요. 눈 가리고 아웅 입니다.
[응원] 더불어 민주연합은 룬석열과 잘 싸울 수 있는 후보들이 많다는 것을 국민들이 알 수 있게 홍보 좀 해주세요.
[응원] 양문석 박사 발언의 시대적 배경. 농민에게 불리한 한미 FTA 협상 체결. 공천 취소 사유 아니다.
[응원] 선거망치려는 김부겸을 출당하라
[응원] 이재명대표님의 목숨 건 선거운동
[응원] 이종섭 국방장관 발표 중단 직전에 용산 전화 받았고 출국 금지 해제하고 범죄 피의자 해외 도피.
[응원] 강북을 선거구 조상호 변호사나 김의겸 의원님 추천합니다.
총선 총평!
이보세요 자칭 정치 9단씨
변하지 않는 윤무식 일당들에게 양보 협치를 말하는 자 당원과 1번 국민의 적이요 민주당 망하는 지름길이다
우리가 뽑은 전사들이 낙선 했다 우리 책임이 크다 당과 당원은 경제적 지원 방안을 찾아야 한다 내가 뽑은 전사를 위한
유시민은 평소 에 맞는 말을 많이 해서 수만은 적패주에서 민주진영으로 착각하는데 정치는 함방이라 평소에 사람들을 끌어드리다 마지막엔 10%만 이게맞다하며 80% 맞다고 속기째문에 한번속이기위해 9번 바른말하는 사람이 유시민이다 아직 신선해보이는 나\말만하는 사람이다 그래서 그가하는 망ㄹ 도그소리 추미애 장군이 해야 나라다운 나라가 디고 국민이 잘사는 나라가된다
박수현 의리가없는 편인데 이번 총선에서 당대표의 지원사격으로 당선되었으니 어제의 민주당 잊고 오늘의 민주당에 몰빵해서 우리의 적은 국힘과 윤정부라는 사실을 잊지마세요 조국신당이나 문재인전대통령의 전할ㄹ 끊고 오면 녹음하여 공개하세요
이런건 당재표가 비용지불하는 사람아님니다 방향전환하지 마세요
님의 뜻을 모르는 의원들 거의 없을 것입니다. 국회의원을 하려면, 눈치가 백단들입니다. 물론 개중에는 머저리들도 있어 나댈데, 나대지 않아야 될때를 분간 못하는 자들도 있긴 합니다만~~ 어쨌든 마타도어식 마녀사냥은 안 됩니다. 그걸 가장 뼈저리게 겪은 사람이 바로 이재명 대표입니다. .
저도 협치란 용어를 싫어 합니다. 그런데, 아무 근거도 없이 '윤석열 정부와의 협치'로 몰아 세우는 것은 지양해야 합니다. 자료들을 찾아 보니까, 특정 사안별로 조국혁신당과의 연대, 그리고 지역발전을 위한 협치였습니다. 충분히 그럴 수 있습니다 ~~ 뭐가 문제죠? 확실치도 않는 것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 오히려 적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