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인재 국민추천제] 대한민국 미래 인재를 추천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별표를 클릭하시면, 관심게시판으로 모아보실 수 있습니다
공지
시·도당 커뮤니티 이용 안내
전국위원회 커뮤니티 이용 안내
신규홈페이지 오픈 및 커뮤니티 온라인 회원 신규가입 안내
[클린캠페인] 건전한 커뮤니티 이용 문화정착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주세요!
총 351개의 글이 작성 되었습니다.
[응원] 역대 대통령 중 가족 비리 이해 충돌에 해당되는 특검을 거부한 대통령은 없다. 총선으로 심판하자.
[응원] 역사교육
[응원] 생사가 오가는 환자의 헬기 이송은 특혜라고 하고 한동훈 경찰 250명 경호는 특혜라고 말하는 극우와 위장 가입자는 없나요?
[응원] 공천 부탁드려요.
[응원] 암살범의 배후가 밝혀질 것 같네요. 민주 언론 기자님들 화이팅 입니다. 생활고에 시달린 암살범 휴대폰 33개와 원룸 100개를 알아보고 다녔다.
[응원] 역사의 발전은 진보가 시키고 역사의 퇴행은 중도와 보수가 시킨다. 7년 전 박근혜 탄핵 촛불집회를 꿈꾸다.
[응원] 이재명 대표님 테러범 같이 홈페이지 내에 대표님 욕하는 글만 올리고 당원들 갈라 치기 이간질하는 위장 가입자들 처벌하고 탈당시켜 주세요.
[응원] 윤정부 경제 잘 했다고 자화자찬 했는데 팩트는 낙제 수준. 모든 게 다 거짓말. 테러나 일으키는 극우 30%만 믿는다.
[응원] 대표님 ㅜ
[응원] 대표님께...
[응원] 이재명 대표님! 빠른 쾌유를 빕니다.
[응원] 테러범 가택과 휴대폰 압수수색해서 통화내역 밝혀지면 진상과 배후가 밝혀질 것이다. 증거인멸 하기 전에 빨리 해주세요.
[응원] 한뚜껑 인사 검증이 완전 빵점이네요. 글 작성하는 사이에 이재명 대표님 테러가 일어났네요. 무사 회복을 기원합니다.
[응원] 특검을 거부하는 자가 범인이다.
[응원] 독도를 분쟁 지역화해서 기시다에게 넘겨줄려고 정신 나간 국방부.
[응원] 이제 시작하세요
[응원] 윤정권 경제정책 실패로 부동산 경기까지 안 좋아지니 태영건설부터 워크아웃 도미노 부도로 이어질 것 같은데 윤정권이 감당을 할 수 있을까?
[응원] 민주당 화이팅! X 100000000
[응원] 이정권은
[응원] 영남 김부겸 호남 정세균 수도권 이재명 3각 편대 공동선대위원장 환상의 팀웍 총선 승리가 눈앞이네요.
총선 총평!
이보세요 자칭 정치 9단씨
변하지 않는 윤무식 일당들에게 양보 협치를 말하는 자 당원과 1번 국민의 적이요 민주당 망하는 지름길이다
우리가 뽑은 전사들이 낙선 했다 우리 책임이 크다 당과 당원은 경제적 지원 방안을 찾아야 한다 내가 뽑은 전사를 위한
유시민은 평소 에 맞는 말을 많이 해서 수만은 적패주에서 민주진영으로 착각하는데 정치는 함방이라 평소에 사람들을 끌어드리다 마지막엔 10%만 이게맞다하며 80% 맞다고 속기째문에 한번속이기위해 9번 바른말하는 사람이 유시민이다 아직 신선해보이는 나\말만하는 사람이다 그래서 그가하는 망ㄹ 도그소리 추미애 장군이 해야 나라다운 나라가 디고 국민이 잘사는 나라가된다
박수현 의리가없는 편인데 이번 총선에서 당대표의 지원사격으로 당선되었으니 어제의 민주당 잊고 오늘의 민주당에 몰빵해서 우리의 적은 국힘과 윤정부라는 사실을 잊지마세요 조국신당이나 문재인전대통령의 전할ㄹ 끊고 오면 녹음하여 공개하세요
이런건 당재표가 비용지불하는 사람아님니다 방향전환하지 마세요
님의 뜻을 모르는 의원들 거의 없을 것입니다. 국회의원을 하려면, 눈치가 백단들입니다. 물론 개중에는 머저리들도 있어 나댈데, 나대지 않아야 될때를 분간 못하는 자들도 있긴 합니다만~~ 어쨌든 마타도어식 마녀사냥은 안 됩니다. 그걸 가장 뼈저리게 겪은 사람이 바로 이재명 대표입니다. .
저도 협치란 용어를 싫어 합니다. 그런데, 아무 근거도 없이 '윤석열 정부와의 협치'로 몰아 세우는 것은 지양해야 합니다. 자료들을 찾아 보니까, 특정 사안별로 조국혁신당과의 연대, 그리고 지역발전을 위한 협치였습니다. 충분히 그럴 수 있습니다 ~~ 뭐가 문제죠? 확실치도 않는 것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 오히려 적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