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홈
  2. 뉴스Q
  3. 방심위심의결과

방심위심의결과더불어민주당에서 제소한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심의결과를 공개합니다.

TV조선 <이것이 정치다> 17년 1월 5일 방송 “권고”

  • 등록일 2017-03-30
  • 조회수 2809
  • 첨부파일
  • URL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제소 결과

 

방송 : TV조선 <이것이 정치다>

일시 : 201715() 방송

 

주요 내용

 

- 민주당 개헌 저지 보고서후폭풍 거세제하

김종래: 비선 얘기입니다. 문제의 보고서 말입니다. 민주당의 보고서가 가령 문재인 대표의 다른 캠프에서 나왔다고 하면 상관없습니다. 그런데 공당의 싱크탱크의 어떤 부분에서, 여러 개헌론 중에서 문재인 쪽의 입장에서 개헌론 보고서가 나왔고,

전원책: 민주연구원에서 만들었지요.

김종래: 그것은 아주 우리가 비약을 하자면 또 다른 비선조직인 거예요. 개인적으로 있는 것이 아니라 이것은 당 아닙니까. 당에 있는 사람이 어떻게 한 사람을 위해서 그럽니까, 거기 대선주자가 여러 명인데. 또 하나는 그것이 얼마나 위험한 생각을 하고 있냐면 국회 개헌특위의 특위 구성비를 어떤 개헌론 쪽으로 하겠다든지, 그 사람들을 많이 한다는 것은 사실은 생각에 따라서는 미니 최순실사건처럼 비선이 들어갔다고 밖에 볼 수가 없어요.

 

- ‘민주당, 2차 사드방중왕이부장 환대제하

정미경: 나라를 어떻게 저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가 있어요. 민주당 국회의원들은 제정신이 아닌 거예요. 저기 가신 분들. 생각해보세요. 의원외교가 아니라 나라를 생각해야지 왜냐하면 지금 본인들만 사진 찍고 와서 거기 가서 뭐라고 했겠어요. 우리는 사드 반대한다고 했을 것 아니에요. 그 얘기만 하고 왔을 거 아니에요.

전원책: 반대한다, 이 얘기는 안 한 것 같아요.

정미경: 아니 그렇지만 소내는 그랬을 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하여튼 중국한테 유리한 말 한 것이잖아요. 그러니까 만나줬겠지요.

전원책: 아마 경제 제재가 있으니까 7분이 간 것 같은데

정미경: 아니 그런데 변호사님 뭐하면, 이렇게 정치하면 안 되는 것 같아요, 나라를 생각하고 해야지.

    

 

17322일 방송통신심의위원회 권고의결

 

 

 

 

 

 

TOP

더불어민주당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