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조승래 선대위 수석대변인 브리핑] 신남성연대 댓글에는 절대 작동하지 않는 크라켄, 자기 측근만 비호하는 불량 후보와 판박이입니다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 조회수 : 135
  • 게시일 : 2022-02-17 16:46:47

조승래 선대위 수석대변인 브리핑

 

일시 : 2022217() 오후 440

장소 :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 2층 브리핑룸

 

신남성연대 댓글에는 절대 작동하지 않는 크라켄, 자기 측근만 비호하는 불량 후보와 판박이입니다

 

국민의힘이 크라켄운영 결과 윤석열 후보를 비방하는 조직적 댓글 정황을 포착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참으로 딱한 피해망상입니다. 윤석열 후보가 연일 망언과 실언을 쏟아내고 있는데, 도대체 얼마나 좋은 댓글이 달리기를 기대했다는 말입니까?

 

댓글 여론 조작을 막을 비단주머니라는 크라켄도 불량품인 것 같습니다. 불량품이 아니라면 왜 국민의힘이 연루된 여론 조작 의혹에는 먹통입니까?

 

국민의힘은 댓글 패턴 분석만으로 근거도 없이 민주당을 끌어들였습니다. 정작 신남성연대’ ‘언론정화팀이라는 구체적 조직과 활동이 드러난 자신들의 사건에는 오리발만 내밉니다.

 

이준석 대표가 비단주머니라고 포장했던 크라켄은 신남성연대 앞에 잠자고 있습니까?

 

보도에 따르면 신남성연대라는 조직이 여론조작팀을 만들어 조직적 댓글 활동을 벌였습니다. 국민의힘 관계자들이 이 단체대화방에 참여한 정황이 드러났습니다.

 

국민의힘 네트워크 어게인팀은 120개에 달하는 단체대화방을 점조직 형태로 운영했다고 합니다. 이 방 참여자들이 일사불란하게 여론조사에 대응한 정황도 보도됐습니다.

 

크라켄은 윤석열 후보를 똑 닮았습니다. 윤 후보 역시 자기 가족, 측근에게 관대합니다.

 

고장난 정의, 고장난 공정의 지독한 내로남불 입니다.

 

국민의힘은 자당 후보의 흠결만 부각시키는 불량품 크라켄을 폐기할지 수리할지 숙고하기 바랍니다.

 

2022217

더불어민주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