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홈
  2. 소식
  3. 논평 · 브리핑

논평 · 브리핑더불어민주당의 메시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강병원 원내대변인 브리핑] ‘축구장 난입 불법선거운동’ 불사하며 ‘황교안 식 황제놀음’에 빠진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경남도민과 축구팬, 경남FC에 사과하고, 강기윤 후보는 즉각 사퇴해야 할 것이다

프린트 복사하기
  • 등록일 2019-04-01
  • 조회수 442

강병원 원내대변인, 오후 현안 서면 브리핑

 

축구장 난입 불법선거운동불사하며 황교안 식 황제놀음에 빠진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경남도민과 축구팬, 경남FC에 사과하고, 강기윤 후보는 즉각 사퇴해야 할 것이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의 축구장 난입 불법선거운동은 공직선거법 제79, 90, 106조 위반으로, 검사출신이자 법부무장관과 대통령권한대행을 지낸 황교안 대표가 앞장서 선거법이라는 민주주의 초석을 무너뜨렸다.

 

황교안 대표는 총리 시절에는 관용차로 서울역 플랫폼까지 진입한 서울역 황제 의전’, KTX 오송역 버스정류장에 총리 관용차를 주차한 총리실 갑질 논란’, 사드문제로 성주를 방문했다가 접촉 사고 후 사라진 성주 뺑소니 논란등 법 위반을 반복하며 황제놀음에 빠져 민심에 역행해 왔다.

 

황교안 대표의 축구장 난입 불법선거운동역시 경남FC의 제지를 무시하고 축구장 내 선거운동 금지 규정마저 위반한 황교안 식 황제놀음이 아니고 무엇인가!

 

축구장 난입 불법선거운동으로 경남 도민과 축구 팬, 경남FC를 모욕한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와 강기윤 후보가 과연 국민의 민심이라고 소중히 여기겠는가!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경남 도민과 축구팬, 경남FC에 사과하고, 강기윤 후보는 즉각 사퇴해야 할 것이다.

 

201941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TOP

더불어민주당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