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청년 정승훈입니다.
저는 전용기 의원님과 강승우 비서관님을 강력하게 칭찬하며 강력하게 지지합니다.
앞으로 미래를 이끌 주요 정치 인물로서 전용기 국회의원님께 관심과 지지와 힘을 더욱 실어주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또, 저는 전용기 의원님의 진실한 소통과 행동을 계속해서 보았고 실제로 목격도 함으로써 더불어민주당원으로 가입까지 결심하여 가입하게 되었으며
나라와 정치에 진심으로 관심을 가지고 함께 분투하고 정진해나가고 싶은 결단이 생겼고 나아갈 것입니다.
[전용기 의원님을 칭찬하는 이유는 하기와 같습니다.]
제가 더불어민주당원이 되기 전 일반 국민이었을 때 전용기 국회의원님의 찾아가는 민원실로 직접 찾아가서 증거와 사실을 기반으로 국가 기관의 일부 안일한 행태와 부적절한 행태를 하소연하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지금도 계속해서 분투하고 있는 상황이고 또, 이미 겪었었던 국가 기관 일부 직원들의 안일하고 부적절한 행태를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에 더불어민주당 소속 전체 국회의원님들에게 메일로 보낸 사실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용기 국회의원님과 강승우 비서관님만이 실제로 진실로 소통을 진행해주셨고, 나아가야 할 방안과 국민을 위한 마음이 큰 울림으로 다가왔습니다.
물론, 답변이 없으셨던 의원님들도 현재 기준 여러가지 이슈들로 나라가 어지러운 상황에 놓여있어 충분히 이해하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분명하게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제가 제기하고자 했던, 제기했던 국가 기관의 오작동과 부적절한 행태들은 단순히 제 개인 사건에 해당하는 것이 아닌 노동 사건과 관련된 사안이었고, 이것은 선례나 여러가지 영향으로 인지할 수 없는 영역까지 작동될 수 있는 사안입니다.
국민의 반 이상이 노동자이며 지금도 사단법인 직장갑질 119 단체 및 여러 매스컴에서 노동관련하여 노동자들의 피해와 울부짖음이 여기저기서 확인되고 있어 매우 속상하고 분노의 감정이 생깁니다.
갈수록 심화되고 있는 노사문제와 갈등은 노동청과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또, 노사문제 외 갈수록 심화되고 있는 여러 사회 문제(청년 취업 기피 은둔현상, 결혼기피, 저출산 등)도 노동청이 그동안 보였던 과오와 안일한 행태와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용기 의원님이 보여주신 그동안의 추진력과 실천력, 진실로 분투하는 모습을 TV로 계속 확인하여 신뢰가 생겨났고, 실제로 만나뵙고 자초지종을 설명드리니 화면 모습 그대로 국민들을 진심으로 소통해주시고, 국민들을 위해 분투하는 강직한 진심이 보였습니다.
이러한 사실들로 인하여 전용기 의원님을 강력히 칭찬하는 바이며 현재 국회의원 중 가장 젊은 축에 속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러한 진실하고 용기있는 국회의원을 저희 국민이 그리고 저희 당원이 알아보고 지지하고 더욱 힘을 실어주고 칭찬해야한다고 생각하여 주저없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의원님들이 국민들을 위한만큼 국민들도 의원님들을 위하고 서로 지키고 상생하고 소통하면 좋은 정치, 좋은 국민 의식이 증가할 것으로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다시 한번 전용기 국회의원님을 강력히 칭찬하며 바쁘신 와중에도 국민을 위한 진실한 소통과 분투를 해주심에 감사하며 저 역시 이를 동기삼아 매일 공부하고 나아가며 이러한 의로운 행위들에 보다 실질적인 힘을 실어줄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전용기 의원님.
덕분에 최근 정신병이 발생한 뒤 힘든 나날 속에서도 많은 위안이 되었고, 현재도 진행 중인 사안에 대해 나아갈 힘을 얻게 된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국민들을 위하여 올바르게 정진해주시길 바랍니다.
곁에서 그리고 뒤에서 항상 함께하고 지키겠습니다.
그리고 국민의 반 이상이 노동자입니다. 저 역시 훗날 노동자들을 국민들을 위해 진실로 분투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