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서로간에 진흑탕싸움 질척거림 이런거 하지 마시고 우리 세련되게 헤어집시다.
당에서 나가주세요!!
제 발로 절대 안나갑니다...지들도 먹고 살려 할텐데요 그렇다고 무기명인데 어떻게 증명해요?
무슨 의원님들입니까? 의원 놈들이라고 해도 분이 안풀리는데.
무기명뒤에 숨었다고 그간의 수박들 행적이 있는데 부결했다고 믿을수 없죠. 어기구의원처럼 부결인증 못하는 분은 스스로 부결했다고 선언하시고 그걸 신뢰할수 있게끔 행동으로 보이세요. 검사탄핵, 혁신안수용 등에 발벗고 나서면 이제부터라도 믿어줄께요. 강서구청장선거 치원유세도 나가고. 이런 행동이 뒤따르지않으면 말로만 부결했다는걸 죽어도 믿을수 없죠. 그리고 역적짓을 '다름'을 인정하라는 궤변늘어놓지마세요. 이완용의 '다름'을 다양성존중이라는 미명하에 받아달라는거나 똑같습니다.
이미 자기 자신만을 위한 이기주의적 정치 중독자이며 쫄보라 못 나간데요.. 정치는 국민을 위한 맘이여야 하는디 겸손을 모르는 수박이 있어서리..
해당 행위 하고 나간자들 능력부족으로 부평초 가 되 ,민주당수박들 고마운줄 몰라
가결표 던진 의원들 때문에 이재명대표는 구속심사 기각으로 향후 입지가 넓어졌으니 오히려 전화위복이 된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은 당을 나가라 마라 색출하니 마니 이런 분열된 모습을 보여서 국민의 실망을 자초해서 당 지지율 깎아 먹으면 안 됩니다. 내년 총선에서 반드시 이겨야 이재명대표 또한 앞길이 열립니다.
계속 문재인의 당으로 인식된다면 총선 이길수 있을까(퍼온 글)
인생패배자의 실언
가상 자산 관련
진성준의원 사퇴 요청
신진우 판새가 있는 형사11부 배정이라...
12월 이재명 대표님 리딩
■ 뜻은 분명하다 “윤 꺼져라” 이다!!
공부하고 오세요. 지금 미국에서 하는 것만 따라해도 절반은 갑니다.
정의는 포기하지만 않으면 이기게 되어 있습니다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 합시다~
이화영 재판 잘 못된 판결로 자기 이름을 한 번 알렸고 골수 극우 판사라서 그런 판결을 내렸다면 기대할 것은 없으나 만약 잘 못 생각해서 그런 판결을 내렸다면 실수를 만회할 기회를 한 번 더 주는 거니까 누구에게 유리한 판결을 하라는 것이 아니고 공정한 판결을 하라는 것이고 이번에도 또 잘못된 판결을 한다면 룬석열 보다 더 강한 심판을 받을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평생 얼굴 들고 다니지도 못 하고 평생 감빵에서 썩을 겁니다 한 번 지켜보겠습니다 인과응보 사필귀정입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또 벌어졌는지는 모르나 아마 룬석열과 국힘이 손을 써서 그렇게 된 것 같은데 결과에 대해 기대할 필요는 없으나 신진우 판사는 일생일대 자기 인생에서 제일 중요한 시점일 겁니다
국힘 위장가입자 묻지마닥쳐야 너는 정말 내용도 모르고 민주당 비판하면 무조건 좋아하는구나 민주당 욕하고 비판하는 것만 좋아하는 멍청한 놈 그러면서 민주 당원 행세를 하냐 너는 위의 글쓴이의 100만분의 1도 못 쫒아간다 저 분은 너무 투명해서 문제인 사람이다 너는 국힘 위장가입자고 ㅋ
댓글
제 발로 절대 안나갑니다...지들도 먹고 살려 할텐데요 그렇다고 무기명인데 어떻게 증명해요?
무슨 의원님들입니까? 의원 놈들이라고 해도 분이 안풀리는데.
무기명뒤에 숨었다고 그간의 수박들 행적이 있는데 부결했다고 믿을수 없죠. 어기구의원처럼 부결인증 못하는 분은 스스로 부결했다고 선언하시고 그걸 신뢰할수 있게끔 행동으로 보이세요.
검사탄핵, 혁신안수용 등에 발벗고 나서면 이제부터라도 믿어줄께요. 강서구청장선거 치원유세도 나가고. 이런 행동이 뒤따르지않으면 말로만 부결했다는걸 죽어도 믿을수 없죠.
그리고 역적짓을 '다름'을 인정하라는 궤변늘어놓지마세요. 이완용의 '다름'을 다양성존중이라는 미명하에 받아달라는거나 똑같습니다.
이미 자기 자신만을 위한
이기주의적
정치 중독자이며
쫄보라 못 나간데요..
정치는 국민을 위한 맘이여야 하는디
겸손을 모르는 수박이 있어서리..
해당 행위 하고 나간자들 능력부족으로 부평초 가 되 ,민주당수박들 고마운줄 몰라
가결표 던진 의원들 때문에 이재명대표는 구속심사 기각으로 향후 입지가 넓어졌으니 오히려 전화위복이 된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은 당을 나가라 마라 색출하니 마니 이런 분열된 모습을 보여서 국민의 실망을 자초해서 당 지지율 깎아 먹으면 안 됩니다.
내년 총선에서 반드시 이겨야 이재명대표 또한 앞길이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