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우원식 의원과 우원식에게 투표한 그 떨거지들 89명들은 당원들이 며칠 시끄럽다가 포기하겠지 이렇게 생각할 겁니다!
22대 국회도 21대처럼 식물 국회로 만들 수 없습니다!!!
부디 지치더라도 포기하지 말아주세요!
89명을 색출하는것 뿐만아니라 우원식의 사퇴를 촉구합니다.
우원식 사퇴시키지 않으면 탈탕신청서를 냈지만 다시는 민주당 지지 않합니다. 22대 총선에서 그렇게 밭을 갈고 열심히 뒤에서라도 활동을 했건만 89명의 저 것들은 그냥 우리가 한표인줄만 알고 있는 듯 합니다. 정말 꼭 색출하고 우원식이 제발 사퇴하길 바랍니다
오말랭이 에 극히공감함 끈질기게 글을쓰시오 다른당원들도
당원 보기를 뭐같이 보는 정당이 민주당
의원들은 우리 당원들이 우습겠지 우린 니들이 선거자금 부족하다면 후원했고 니들이 유튜브채널 구독자 부족하다면 찾아가서 구독눌렀고 니들이 수세에 몰릴때면 커뮤니티 돌면서 여론 조작당들과 글로써 싸웠었다. 근데 우리보고 니들은 강성지지자 일부라고 한다. 니들은 우리한테 개딸들이라고 한다. 당을 망친다고... 이 어마어마한 배신감은 뼈속 깊이 세겨지고 있다.
우원식 의원 끝까지 사퇴 안하면, 다른 수박들과 함께 23대 총선때는 공천도 못받을겁니다. 당원 당심을 이렇게 무시하는 자들을 절대 가만히 두지 맙시다!!!! 요즘 화병이 도지는것 같습니다.
당원 게시판 안 볼 거 같으니 인스타그램 있는 정치인들 찾아가서 국회의장 누구에게 투표했는지 물어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물론 읽어보지도 않을 수 있고, 대답도 안하겠지만 바위에 계란치기라도 아주 조금의 압박이라도 주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다른 의견 있는 분들은 의견 부탁드려요.
윤석렬과 89의원들의 공통점
탈당 보다는 남아서 개혁을 ~~~
선출직공직자평가 당규 개정을 요구합니다.
포항 석유 사업권 50% 1조 2천억에 일본에 판매하는 건 어떨까요.
전세대출 DSR 예외규정을 없애야 한다고 생각
"성조기·태극기·욱일기, 함께 나부끼나... 정부 한미일 군사협력 규탄" ㅡ 나라 꼴이 100년전과 비슷
이재명 당대표 연임과 함께 당대표 사퇴시한 예외규정 정비필요합니다.
문탈당하라님 그글이 이대표님을 위한 글이 아님을 다 알아요~적당히 하시죠~
쌍팔년 장기판에 말마쫄 던지면 살던 인생! 이제 뭐가 중한디? 민주당에서도 말마쫄 던지면 뒤에서 가르치고 살고 싶으신가? 당신이 도대체 희생하며 뭘 했지? 우상호
압도적으로 이겻을 때도 못한 것을 아쉬워하는 것입니다. 정치는 국회만 하는 것이 아니쟎아요. 역사인식의 문제와 팩트와는 구분해야 하겠죠. 니이체가 말하기를 팩트는 알 수 없다. 다만 해석이 문제라고 했죠. 지성인이라면 해석을 건전하게 해야하겠죠. 지금은 진보진영이 법 테두리 안에서도 할일을 열심히 해야 하겠지만 장외에서도, 생활가운데서도 열심히 해야 하겠죠. 운동장이 심하게 기울어져 있다고 생각되지 않나요?
기왕에 특검할꺼 묻고 따따블로 갑시다. 누군가는 쫄려서 다이 하겠지만
KARI 이넘은 밤낮 디비자지도 않고 여전히 이곳저곳 찍찍내뱉고 다니네..........종나 4가지없는 말투로~~ 아무데서나 찍찍~ 찍찍~~~쥐샊이냐? 이넘은 전형적인 깝죽깝죽이, 한동훈스타일. 니 사수 요즘 뭐하냐? 그쪽 곧 대회 열린다던데, 당대표출마하냐? 하여간에 이넘은 내가보기엔, 민주당 탈을쓰고 , 실제로는 다른 민주당원들 의견에 그저 닥치고 시비걸고, 도발하고, 박쥐처럼 깐족대어,,,,민주당원들 학을 떼게만들어 이간질시키려는 변종수박프락치...
댓글
89명을 색출하는것 뿐만아니라 우원식의 사퇴를 촉구합니다.
우원식 사퇴시키지 않으면 탈탕신청서를 냈지만 다시는 민주당 지지 않합니다.
22대 총선에서 그렇게 밭을 갈고 열심히 뒤에서라도 활동을 했건만
89명의 저 것들은 그냥 우리가 한표인줄만 알고 있는 듯 합니다.
정말 꼭 색출하고 우원식이 제발 사퇴하길 바랍니다
오말랭이 에 극히공감함 끈질기게 글을쓰시오 다른당원들도
당원 보기를 뭐같이 보는 정당이 민주당
의원들은 우리 당원들이 우습겠지
우린 니들이 선거자금 부족하다면 후원했고
니들이 유튜브채널 구독자 부족하다면 찾아가서 구독눌렀고
니들이 수세에 몰릴때면 커뮤니티 돌면서 여론 조작당들과 글로써 싸웠었다.
근데 우리보고 니들은 강성지지자 일부라고 한다.
니들은 우리한테 개딸들이라고 한다. 당을 망친다고...
이 어마어마한 배신감은 뼈속 깊이 세겨지고 있다.
우원식 의원 끝까지 사퇴 안하면, 다른 수박들과 함께 23대 총선때는 공천도 못받을겁니다. 당원 당심을 이렇게 무시하는 자들을 절대 가만히 두지 맙시다!!!! 요즘 화병이 도지는것 같습니다.
당원 게시판 안 볼 거 같으니 인스타그램 있는 정치인들 찾아가서 국회의장 누구에게 투표했는지 물어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물론 읽어보지도 않을 수 있고, 대답도 안하겠지만 바위에 계란치기라도 아주 조금의 압박이라도 주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다른 의견 있는 분들은 의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