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별표를 클릭하시면, 관심게시판으로 모아보실 수 있습니다
공지
시·도당 커뮤니티 이용 안내
전국위원회 커뮤니티 이용 안내
신규홈페이지 오픈 및 커뮤니티 온라인 회원 신규가입 안내
[클린캠페인] 건전한 커뮤니티 이용 문화정착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주세요!
총 409개의 글이 작성 되었습니다.
[응원] 룬석열은 국민이 잘 살고 못 사는 것에 대한 관심은 없고 김거니 일가 잘 사는 것에 대한 관심 밖에 없다.
[응원] "정치를 외면한 댓가는 가장 저질스러운 인간에게 지배받는 것이다" 플라톤이 한 말인데 대한민국의 현실과 똑같네요!
[응원] 룬석열, 김거니 일가 땅 그린벨트 풀었다!
[응원] 투표 한 표의 가치가 얼마인 줄 아십니까? 한 표는 5700만 원입니다. 투표를 안 하면 5700만 원을 버리는 것과 같습니다!
[응원] 마지막 여론조사. 4/4부터는 조사만 할 수 있고 발표는 못하는 깜깜이 기간인데 이때도 조심해야 된다.
[응원] 룬석열 의사 2천 명 증원 지역의료 살리기 위한 것이 아니라 이것 때문이었다. 수도권에 빅 5병원 6천6백 병상 짓는다.
[응원] 국힘이 반성을 안 하고 고쳐 쓸 수 없는 이유? 국힘은 정말 상식적이지 못하고 뇌구조가 궁금하네요 ㅉ
[응원] 무선 ARS와 안심 번호로 조사한 여론조사가 가장 정확한 여론조사인데 몇 개만 보겠습니다.
[응원] 룬석열 부정평가 계속 높아지고 나경원도 지고 완전히 뒤집어진 한강 벨트. 이러니 한두껑이 자기는 잘 못 없다고 발 빼기 ㅋ
[응원] 격전지에서 민주당이 윤정권 심판 광풍과 이재명 대표님 지원 유세에 의해 서서히 차이를 더 벌리고 있네요~ 그래도 방심은 금물!
[응원] 박빙 지역 격전지 1표 차이로 당락이 결정될 수도 있습니다. 1사람이 3표 확보합시다.
[응원] 해운대 한번만 와주세요
[응원] 고양시 싹쓸이 유세지원
[응원] 여론조사 보고 힘내세요. 국힘이 여론에서 밀리니까 민주당 분열시키려고 발악을 하면서 갈라 치기하는데 넘어가지 맙시다.
[응원] 이럴 거면 국민 세금 들여가며 왜 도주 대사 했을까요? 국민들은 살기 어려워 죽겠구만 ㅉ
[응원] "이수정은 여기서 이러지 않아도 잘 먹고 잘 사는 사람입니다. 여러분을 위해서 나왔습니다" 선민의식에 쩔어 있는 한뚜껑 ㅉ
[응원] 제주도도 민주당이 다 우세네요. 윤정권 심판의 광풍이 불고 있네요!
[응원] 룬석열 탄핵 에코백 들고 다니는 훌륭한 청년들도 있네요. 아이디어 상품이네요 ㅋ
[응원] 정의는 악을 이깁니다. 배신자 조정훈 여론조사. 민주당 이지은 43.8% 국힘 배신자 조정훈 32.3%
[응원] 이번엔 애호박이다. 애호박 하나에 3천 원 물가가 너무 오르는데 윤정부는 아무 대책도 없고 중소기업은 파산 급증.
노비는 노예? 한국사 강사 황현필이 조선일보에 "사과하라" 한 이유 ㅡ 역사왜곡하는 조선일보 폐간 해
이화영은 이화영이고 이재명은이재명이다
22대 국회, 운용 가능한 최대 많은 TF 팀 출발! 산적 과제 ᆢ
격한 찬성!
우상호 전의원은 아직 배가부른가보네. 당원및 시민들은 죽겠다 하는데 귓등으로도 않듯는구나. 이제 22대의원들이 알아서 할것이니 선동질 하지말고 입다물고 좀 쉬라.
11개 상임위원장 다 가져와도 상관없습니다. 불출석하여 국정을 포기한 당이라고 치부하면 됩니다. 지금은 민주당의 당당한 강단이 필요할 때입니다. 그리고 민주당이 국민들께 설명하면 됩니다.
이전 당원 게시판 관리 좀 하지 그랬어요? 이젠 아예 찾지 않는 게시판 되어 기쁘신가요? 좋아요 싫어요 죽어도 눌러지지 않고 ᆢ 글쓰기도 안되기도 ᆢ 구구절절 입 아프니 다 생략하고 ᆢ ''대표님 사퇴해주세요''''탈당하고 조혁당갑니다''는 적절한 게시글이어서 인기글 될 때까지 두셨군요!